BMW ServiceCare+

이용 방법.

BMW Plus 앱에서 편리하고 간단하게 서비스를 예약하고 이용하세요.

ServiceCare+ 가입

1. BMW Plus 앱을 통해 ServiceCare+에 가입하세요.

실시간 예약

2. BMW Plus 앱에서 서비스를 쉽고 빠르게 예약하세요.

차량 정비

3. 예약한 일정에 BMW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고 차량 정비를 받으세요.

ServiceCare+ 쿠폰 활용

4. BMW Plus 앱> My BMW Service > BMW ServiceCare+ 메뉴에서 활성화된 쿠폰을 사용하세요.

(사용한 쿠폰은 영업일 기준 5일 이내로 비활성화 될 예정입니다)

Power Train Warranty 이용 방법.

BMW Plus 앱에서 편리하고 간단하게 서비스를 예약하고 이용하세요.

1. BMW 공식 서비스 센터에 방문하여 차량을 점검 받으세요.

2. 진단기 검사 진행 후에 가견적서 및 작업지시서를 받으세요.

3. 담당 서비스 어드바이저가 사전승인절차를 통해 청구 가능 여부를 확인하여 알려드려요.

4. 차량 수리 완료 후, 서비스 센터에 비용을 지급하신 이후에 청구서류를 제출하시면, Power Train Warranty 고객센터에서 수리비용을 환급해 드립니다.

  • Power Train Warranty 고객 센터: 02-2069-1509 / 02-2069-1505 / 운영시간 (월 - 금, 9시 - 18시)
  • 사전 승인 절차에서 Power Train Warranty 사용이 반려될 수 있습니다.
  • 보다 자세한 사항은 서비스 약관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scp_admin@asiabos.com 해당 이메일 주소로 제출해주세요.

POWER TRAIN WARRANTY 금액 청구 방법.

Power Train Warranty 청구 방법.

  • Power Train Warranty 수리 완료 후 청구서류를 제출하시고 수리비를 환급 받으세요.
    Power Train Warranty 고객센터: 02-2069-1509 / 02-2069-1505 / 운영시간 (월 ~ 금, 9시 - 18시)

  • 청구 서류

    - 청구(위임장 및 동의서)
    - 신분증 사본 / 통장 사본
    - 차량 등록증 / 자동차 검사표
    - 전면 (번호판 포함) 사진 / 차량 계기판 사진 (주행거리 포함)
    - 수리 견적서 / 수리비 영수증 / 대상 부품 수리 전후 사진 (BMW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에서 요청)
    - 청구 서류 제출처: scp_admin@asiabos.com

BMW ServiceCare+ 양도 및 해지.

BMW ServiceCare+ 양도 및 해지 방법을 확인하세요.

양도 방법: Membership 잔여 서비스 기간이 30일 이상이면, BMW 고객센터를 통해서 양도 가능합니다.
해지 방법: BMW Plus 앱을 통해서 해지 가능하며, 사용기간에 따라 해지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알림

알림

알림

입력하신 정보로 예약 하시겠습니까?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