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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자주 묻는 질문.

  • 보증 및 서비스패키지 정보가 보이지 않아요.

    - 신차의 경우,

    출고일 기준으로 약 2~3달 후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보증 및 서비스패키지가 만료된 경우,

    보증 및 서비스 패키지가 이미 만료된 경우 해당 내역은 보이지 않습니다. 

     

    - 서비스패키지가 존재하지 않는 경우,

    일부 시리즈 (예. 1시리즈, M 시리즈)는 쿠폰 제공으로 서비스패키지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보증 및 서비스패키지 정보는 단순 참고용으로 정확한 확인을 위해서는 서비스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 MINI도 차량 등록 및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MINI 전용 서비스가 준비 중이며, 빠른 시일 내에 고객님들께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상세한 정비이력을 알고 싶어요.

    정비이력은 온라인을 통해 예약된 정비 건만을 대상으로 제공되며, 그 외 상세한 정비이력을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가까운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 알림 서비스를 신청/해제 하고 싶어요.

    SMS, Push 메시지 등의 알림 서비스는 회원정보 페이지에서 언제든지 신청 및 해제가 가능합니다. 

  • 기타 이용 관련 문의는 어떻게 하나요?

    기타 이용 관련 문의는 고객센터>1:1문의나 BMW 고객센터 (080-269-2200)를 통해 문의하시는 유형을 선택하신 후 이메일 접수 가능하시며, 해당 접수 건은 빠른 시일 내에 고객님께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비회원도 정비서비스 예약이 가능한가요?

    등록된 차량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바탕으로 서비스 예약이 진행되므로 비회원 및 차량을 등록하지 않으신 고객님들은 온라인 서비스 예약이 불가능합니다. 온라인 서비스 예약을 진행하기 위해서는 회원가입 후 차량 등록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 회원 가입 시 제공되는 서비스 영역은 무엇인가요?

    BMW Plus의 회원으로 가입하시면 다양한 혜택 및 이벤트 알림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마케팅 활용 동의 시) 

    또한 온라인 서비스 예약을 위해서는 회원가입과 차량 등록이 필요합니다.  

  • 회원정보 수정 및 회원탈퇴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회원정보 수정 및 회원탈퇴는 회원정보 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단, 이름, 이메일 정보는 수정이 불가능 합니다. 

  • 아이디 (이메일),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

    이메일 찾기 및 비밀번호 찾기 기능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으며, 비밀번호는 가입 시 등록하신 이메일로 임시 비밀번호가 전송됩니다.

  • 이미 등록된 차량으로 표시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미 등록된 차량은 등록이 되지 않습니다. 중고차 구매 고객의 경우, 자동차 등록증과 함께 가까운 서비스센터에 방문하시어 차량 소유주 변경 및 차량 등록 부탁 드리겠습니다. 

  • 차대번호 (VIN)는 어디서 찾을 수 있나요?

    차대번호는 총 17자리의 알파벳과 숫자의 조합으로 되어있으며, 차량등록증, 차량보험증명서 또는 운전석 도어스탭에 부착된 스티커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차량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차량 등록 메뉴에서 구매딜러 선택 후, 차대번호 17자리 입력을 통해 가능합니다. 차대번호 입력 후에도 차량정보가 자동으로 나오지 않을 경우 가까운 서비스센터에 차량등록증과 함께 방문하셔서 차량 등록 부탁 드립니다. 

  • 픽업 & 딜리버리를 신청하고 싶어요.

    BMW Plus를 통한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는 서비스 센터 당 일 1회만 선착순으로 예약이 가능하며, 서비스센터 기준으로 인근 지역으로 예약이 가능합니다. 단, 예약하신 서비스센터의 상황에 따라 예약 날짜와 시간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를 신청하신 경우 서비스센터에서 별도로 최종 확정 예약 시간을 알려드립니다.

  • 대기 예약이란?

    대기 예약이란 시스템 점검으로 인해 예약이 확정되지 않은 상황입니다. 대기 예약이신 경우 오전 중에 예약 확정 여부를 SMS를 통해 알려 드립니다. 

    시스템 점검 시간: 매일 23:40 ~ 03:00 

  • 온라인 예약 내역은 어떻게 확인 하나요?

    온라인을 통해 예약을 잡으신 내역만 확인 가능하며, My BMW -> 예약관리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온라인 예약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다른 일자 및 시간으로 변경을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기존 예약을 취소 하시고, 새로운 예약으로 진행 부탁 드립니다.  

  • 온라인 예약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온라인 예약 취소는 예약일 하루 전 23시 30분까지 가능합니다. 당일 취소를 원하시면 서비스센터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 온라인 예약이 가능한 정비 항목은 무엇인가요?

    온라인 예약은 BSI 항목의 경고등이 표시되었을 때에만 가능합니다. 

    - 엔진오일, 브레이크오일, 에어필터/마이크로필터, 브레이크디스크/브레이크패드, 스파크플러그/연로필터, 와이퍼블레이드

     

    BSI 외 기타 정비를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서비스센터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 여러 지점에 중복 예약을 잡을 수 있나요?

    지점과 상관없이 등록된 차량당 1건의 서비스 예약만 가능합니다. 

  • 가장 빠른 온라인 예약 가능 시점은 언제 인가요?

    온라인 예약은 접속 시점 기준으로 3일 후부터 최대 3주 안의 기간만 가능하며 서비스센터 별로 예약 가능한 시간만 보여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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